JBL, 글로벌 블루투스 스피커 시장 5년 연속 1위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퓨처소스(FutureSource)는 삼성전자의 자회사인 하만 소속 JBL이 전 세계 블루투스 스피커 시장에서 판매량과 판매액 기준 점유율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JBL은 지난 2015년부터 글로벌 블루투스 스피커 분야에서 판매량 기준 1위를 유지하고 있다.


하만은 그 비결로 다양한 기능으로 소비자의 취향을 충족시키고 있다는 점을 꼽았다. 70년 이상의 노하우가 담긴 사운드를 바탕으로, 실내부터 아웃도어까지 다양한 환경을 고려한 기능을 더해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는 설명이다.
JBL의 대표적인 모델로는 플립5과 펄스4를 꼽을 수 있다.

내구성과 배터리 성능을 강화한 플립5
플립5는 야외 활동에 특화된 성능과 디자인을 지닌다. 충격에 강한 설계와 스크래치를 방지하는 소재를 이용해 내구성을 높였다. 수심 1m에서 30분간 사용해도 문제없는 IPX7 등급의 방수 기능도 더했으며 야외 활동을 고려해 배터리 수명은 최대 12시간으로 늘렸다. 가격은 삼성닷컴 기준 14만9000원.

360도 LED 라이트쇼를 담은 펄스4
펄스4는 음악에 따라 패턴과 컬러가 달라지는 360도 LED 라이트쇼가 특징이다. 이를 통해 분위기에 맞는 독특한 개성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전용 앱을 통해 다양한 조명 테마를 적용할 수 있다. 여러 대를 가까이에 두면 컬러와 패턴이 공유되는 컬러 싱크 기능도 지원한다. 가격은 삼성닷컴 기준 27만9000원.
#퓨처소스#블루투스스피커#삼성전자#하만#JBL#플립5#펄스4
JBL, 글로벌 블루투스 스피커 시장 5년 연속 1위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퓨처소스(FutureSource)는 삼성전자의 자회사인 하만 소속 JBL이 전 세계 블루투스 스피커 시장에서 판매량과 판매액 기준 점유율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JBL은 지난 2015년부터 글로벌 블루투스 스피커 분야에서 판매량 기준 1위를 유지하고 있다.
하만은 그 비결로 다양한 기능으로 소비자의 취향을 충족시키고 있다는 점을 꼽았다. 70년 이상의 노하우가 담긴 사운드를 바탕으로, 실내부터 아웃도어까지 다양한 환경을 고려한 기능을 더해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는 설명이다.
JBL의 대표적인 모델로는 플립5과 펄스4를 꼽을 수 있다.
내구성과 배터리 성능을 강화한 플립5
플립5는 야외 활동에 특화된 성능과 디자인을 지닌다. 충격에 강한 설계와 스크래치를 방지하는 소재를 이용해 내구성을 높였다. 수심 1m에서 30분간 사용해도 문제없는 IPX7 등급의 방수 기능도 더했으며 야외 활동을 고려해 배터리 수명은 최대 12시간으로 늘렸다. 가격은 삼성닷컴 기준 14만9000원.
360도 LED 라이트쇼를 담은 펄스4
펄스4는 음악에 따라 패턴과 컬러가 달라지는 360도 LED 라이트쇼가 특징이다. 이를 통해 분위기에 맞는 독특한 개성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전용 앱을 통해 다양한 조명 테마를 적용할 수 있다. 여러 대를 가까이에 두면 컬러와 패턴이 공유되는 컬러 싱크 기능도 지원한다. 가격은 삼성닷컴 기준 27만9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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