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수 기능 강화한 스카이 핏 엑스 액티브

방수 기능 강화한 스카이 핏 엑스 액티브


착한텔레콤이 방수 기능을 강화한 완전무선 이어폰 스카이 핏 엑스 액티브(SKY Fit X Active)를 출시했다. 프로, 엑스, ANC200에 이어 네 번째로 선보이는 스카이 핏 시리즈다. 



스카이 핏 엑스 액티브는 무선 이어폰의 사용성을 고려해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우선 IP67 등급의 방진, 방수를 지원한다. 비가 내릴 때는 물론 물놀이나 샤워도 문제없다. 유닛에 각각 2개의 마이크를 달고 cVc 노이즈 감소 기술을 적용해 통화 품질을 개선한 것도 특징이다. 

디자인도 개선했다. 유닛을 전작보다 슬림하게 설계해 착용감을 높인 것. 조깅이나 러닝, 격렬한 운동에도 빠지지 않고 안전하게 자리한다. 귀 모양에 최적화한 인체공학 디자인으로 주변 소음 차단 효과까지 얻었다. 



배터리 수명은 유닛만 사용할 경우 최대 10시간이다. 또한 충전 케이스를 통해 세 번 더 충전할 수 있다. 그러니까 최대 40시간까지 이용할 수 있다. 충전 케이블은 USB 타입C며 Qi 방식의 무선 충전도 지원한다. 

케이스에서 꺼내기만 하면 바로 전원이 켜지고 페어링이 진행되는 오토 페어링, 좌우 유닛을 모두 마스터로 사용할 수 있는 듀얼 마스터 페어링 기술도 추가했다. 블루투스5.0을 지원하는 퀄컴 QCC3020을 기반으로 고음질 코덱인 aptX도 지원한다. 



컬러는 스카이 감성을 담은 나이트 블랙, 모닝 화이트 두 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착한텔레콤 홈페이지 기준 6만9900원. 

착한텔레콤은 스카이 핏 엑스 액티브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준비했다. 선착순 1000명에게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 19일부터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착한텔레콤#스카이#스카이핏엑스액티브#완전무선이어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