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가 선보인 완전무선 이어폰

크리에이티브가 선보인 완전무선 이어폰


글로벌 사우드 부품 제조사 크리에이티브(Creative Technology)가 완전무선 이어폰 아웃라이어(Outlier) 시리즈 2종을 출시했다. 

크리에이티브는 내장 및 외장형 사운드카드, 헤드셋, 스피커, 이어폰 등 다양한 사운드 관련 제품을 만들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우리에게는 사운드 블라스터 시리즈로 잘 알려져 있다. 국내 유통은 피씨디렉트가 담당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아웃라이어 골드(Gold)와 에어(Air)는 크리에이티브가 오랜 기간 쌓아온 노하우와 기술력을 적용한 제품이다. 내부에는 5.6mm 드라이버를 넣었다. 드라이버는 구리보다 전도율이 높은 그래핀 소재를 사용해 소비전력을 최소화하면서도 균형 잡힌 사운드를 구현한다. 블루투스 5.0과 aptX, AAC 코덱을 지원하며 IPX5 규격의 방수를 지원해 땀이나 강한 빗줄기에도 고장 염려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아웃라이어 골드는 차세대 사운드 기술인 슈퍼 엑스파이(Super X-Fi)를 내장했다. 슈퍼 엑스파이는 사운드의 깊이감과 디테일, 사실성, 공간감을 증폭시키는 기술이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사용자의 얼굴과 양쪽 귀를 촬영하면 개인에 최적화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배터리 수명은 유닛만 최대 14시간이며 케이스를 이용하면 최대 39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다. 충전 단자는 USB 타입C, 컬러는 샴페인 골드다. 



아웃라이어 에어의 경우 슈퍼 엑스파이가 빠지고 배터리 수명이 짧다. 유닛의 배터리 수명은 최대 10시간이며 케이스를 이용하면 30시간으로 늘어난다. 컬러는 블랙. 

가격은 아웃라이어 골드와 에어가 각각 13만9000원, 10만9000원이다. 피씨디렉트는 아웃라이어 시리즈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각 8만9000원, 6만9000원으로 할인해 준다. 


#크리에이티브#아웃라이어골드#아웃라이어에어#완전무선이어폰#피씨디렉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