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MU를 담은 이어폰・스피커

AKMU를 담은 이어폰・스피커


YG플러스가 오디오 전문기업 브리츠와 함께 AKMU의 콘셉트를 담은 완전무선 이어폰 AKMUTWS와 블루투스 스피커 BA-AKMU를 출시한다. 

이들 제품은 AKMU의 감성을 녹인 심볼과 색채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음성 안내음은 수현이 직접 녹음했으며 AKMUTWS의 경우 케이스 전면에 AKMU 멤버인 찬혁이 ‘항해' 앨범을 출시할 때 직접 그린 물고기 로고를 새겼다. 또한 AKMU의 IP를 담은 고급 컬러 박스를 적용했다. 



AKMUTWS는 블루투스 5.0을 기반으로 빠르고 안정적인 연결성을 자랑한다. 6mm 드라이버와 aptX 코덱으로 고품질의 사운드를 구현하며 퀄컴의 QCC3020 칩셋을 통해 통화 시 주변 소음을 줄이고 생생한 목소리를 전달한다. 한 번 충전으로 8시간까지 연속으로 재생할 수 있으며 케이스를 이용하면 배터리 수명은 최대 32시간으로 늘어난다. 또한 특수설계한 이어팁으로 착용감을 높였다. 외부 차음 효과가 좋은 메모리 폼 팁도 기본 제공한다. 



BA-AKMU는 블루투스 4.0 버전을 지원하며 고성능 유닛과 베이스 리플렉팅 시스템을 적용해 안정적인 고음과 중저음을 구현한다. USB와 AUX 단자, 마이크로SD 메모리 슬롯이 있어 무선 연결 없이도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FM라디오, 알람 기능을 지원하는 건 물론 무선 리모컨도 기본 제공한다. 1800mAh 배터리를 담고 있어 야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무게는 600g이다. 


#YG플러스#AKMU#악동뮤지션#브리츠#AKMUTWS#BA-AKM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