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적인 현대인을 위해, 소니 WF-SP800N

활동적인 현대인을 위해, 소니 WF-SP800N


소니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어떤 상황에서도 안정적인 착용감으로 고품질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노이즈 캔슬링 완전무선 이어폰 WF-SP800N을 출시했다. 



WF-SP800N는 저음을 강조하는 엑스트라 베이스와 주변 소음을 차단하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으로 일상의 모든 순간에 고품질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특히 행동이나 장소의 변화 등 상황에 맞춰 자동으로 달라지는 적응형 사운드 제어를 통해 외부 상황에 따른 빠른 대처가 가능하다. 왼쪽 이어폰에 손을 대면 일시적으로 외부 소리를 들을 수 있는 퀵 어텐션 기능이 활성화된다. 덕분에 헤드폰을 착용한 상태에서도 대화가 가능하다. 



IP55 등급의 방진 방수 기능을 지원해 땀이나 비도 문제없다. 부드러운 쿠션으로 제작한 아크 서포터도 달았다. 높은 밀착도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격한 움직임에도 안정적으로 자리한다. 

배터리 수명은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활성화했을 때 9시간이며 케이스를 이용하면 최대 18시간으로 늘어난다.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끄면 최대 26시간까지 이용할 수 있다. 급속충전도 지원한다. 10분 충전으로 최대 1시간 동안 들을 수 있다. 



이외에도 소니 헤드폰 커넥트 앱을 통한 EQ 설정, 구글 어시스턴트나 애플 시리 등 음성 비서 등도 지원한다. 컬러는 블랙과 화이트, 블루, 오렌지로 출시했다. 가격은 22만9000원.


#소니#노이즈캔슬링#완전무선이어폰#WF-SP800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