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과 함께 만보 걷기

음악과 함께 만보 걷기


소니코리아가 ‘워크맨 챌린지’ 캠페인에 도전할 50명의 체험단을 모집한다. 소니코리아는 40년 전 출시한 워크맨(Walkman)의 시작을 모토로 삼아 음악과 함께 건강한 생활을 실천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워크맨 챌린지는 완전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WF-1000XM3와 함께 하루에 만보 이상 걷는 캠페인으로 선발된 참가자들은 4주동안 사회적 거리두기 권장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개인 간 거리를 둔 비대면 만보 걷기를 진행하면서 WF-1000XM3 노이즈 캔슬링 성능으로 음악과 걷기에 온전히 몰입한 경험을 담아내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워크맨 챌린지 참여자는 학생부터 주부, 직장인, 아티스트 등 개인 인스타그램 및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간단한 인스타그램 필수 미션을 수행한 후 소니스토어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기간은 오는 10월 4일까지. 선발 결과는 10월 8일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와 개별안내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미션을 완료한 참가자에게는 체험 제품인 WF-1000XM3를 증정한다. 또한 각 부문별 우수 활동자를 선정해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4(3명), 걷기에 편한 운동화(3명) 등을 제공한다. 일주일에 한 번씩 스타벅스 상품권 1만원권을 추가로 선물한다. 



WF-1000XM3는 HD 노이즈 캔슬링 프로세서 QN1e(HD Noise Cancelling Processor QN1e)를 통해 주변 소음을 차단하면서도 깊고 선명한 사운드를 재생한다. 또한 완전무선 이어폰에 최적화된 드라이버와 24비트 오디오 신호 처리 기술로 고품질 사운드를 구현한다. 배터리 수명은 30시간이며 10분 충전으로 90분 동안 사용하는 고속충전도 지원한다. 


#소니#WF-1000XM3#워크맨챌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