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오디오 기술 집약, 비츠 플렉스

애플 오디오 기술 집약, 비츠 플렉스


비츠바이닥터드레(이하 비츠)가 무선 이어폰 ‘비츠 플렉스(Beats Flex)’를 출시한다. 애플 오디오 기술을 집약해 비츠 고유의 프리미엄 사운드와 디자인을 담았다. 



외관은 비츠X 디자인을 기반으로 유연함과 편의성을 개선했다. 작은 유닛에 니티놀 소재로 제작한 플렉스폼 케이블을 조합했다. 덕분에 가벼우면서도 유연하다. 

안정적인 사운드 성능을 위해 어쿠스틱 사운드 시스템을 적용했다. 이중 체임버 어쿠스틱 드라이버로 풍부하고 균형잡힌 사운드를 재생한다. 레이저로 정밀 가공한 마이크로 통풍 시스템과 최적화된 드라이버 각도를 통해 귀의 압력을 줄이고 정확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디지털 프로세서는 정확한 저음, 정밀한 중음, 적은 왜곡으로 오디오를 세밀하게 조정한다. 마이크도 개선했다. 바람소리를 줄여 뚜렷한 음질과 향상된 통화 성능을 제공한다. 

마그네틱 유닛을 활용한 자동 음악 재생 및 정지 기능도 지원한다. 유닛을 귀에 착용하면 자동으로 음악을 재생하고 목에 걸면 멈춘다. 리모컨도 달았다. 음악 재생 및 정지, 볼륨, 음성 인식 등의 기능을 수행한다. 



내부에는 애플 W1 칩이 들어간다. 애플 기기와의 호환성을 높인 것. 전원을 켠 후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에 가져가면 자동으로 페어링된다. 친구와 무선으로 사운드를 공유하는 오디오 공유 기능도 지원한다. 

배터리 수명은 12시간. 10분 충전으로 1시간 30분 동안 재생하는 급속 충전 기능도 지원한다. 충전 단자는 USB 타입C다. 전용 앱을 다운받으면 페어링, 배터리 잔량 확인, 펌웨어 업데이트 등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컬러는 블랙, 시트러스 옐로우, 스모키 그레이, 플레임 블루 4가지로 나왔다. 가격은 6만8000원. 올 가을 출시 예정이다. 스모키 그레이와 플레임 블루 컬러는 내년 초에 선보인다. 


#비츠바이닥터드레#비츠#비츠플렉스#무선이어폰#애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