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BL, 창립 75주년 기념 고객 감사 행사 실시
- 오디오 혁신을 이끌어 온 JBL의 창립 75주년 기념
- 오프라인 매장, 네이버 라이브 쇼핑 등 통해 감사 행사 진행
자동차, 소비자 및 기업 고객을 위해 최고의 연결 기술을 공급하고 있는 하만 인터내셔널(HARMAN International)의 세계적인 오디오 브랜드 JBL이 올해로 창립 75주년을 맞았다.
1946년 창립 이래 창립자 제임스 B. 랜싱(James B. Lansing)이 확립한 오디오의 우수성과 혁신에 대한 비전을 충실히 지켜 온 JBL은 괄목할만한 역사를 써내려 왔다. 수많은 상징적인 공연들과 공연장에 음향 시스템을 지원해왔으며, 최고의 사운드로 전문가들에게 인정받고 현장감 있는 음향으로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아온 JBL은 사람들이 어디에서나 즐길 수 있도록 음악을 삶의 일부로 가져다 놓았다.
JBL은 창립 75주년을 맞아 4월 5일(월)부터 디지털프라자 오프라인 매장 및 삼성닷컴, 오픈 마켓을 통해 고객 감사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4월 6일(화) 11번가, 4월 13일(화) 네이버 라이브 쇼핑 등 온라인을 통해서도 다양한 JBL 모델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JBL 펄스 4(PULSE 4) 및 JBL 플립 5(FLIP 5) 블루투스 스피커 등 JBL 인기 제품을 선착순 한정 특가로 판매한다. 또한, 행사 모델에 따라 추가 특별 할인 및 네이버페이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삼성닷컴(www.samsung.com/sec/store-model/jbl75th/)에서 JBL 퀴즈 및 인스타그램 등 SNS 공유 이벤트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00만 상당 CITATION 사운드바 패키지 등 푸짐한 경품 추첨 이벤트도 개최한다.

JBL이 창립 75주년 감사 행사를 진행한다.

JBL FLIP 5

JBL PULSE 4
#JBL75주년 #하만인터내셔널 #디지털프라자 #삼성닷컴 #FLIP5 #PULSE4
JBL, 창립 75주년 기념 고객 감사 행사 실시
- 오디오 혁신을 이끌어 온 JBL의 창립 75주년 기념
- 오프라인 매장, 네이버 라이브 쇼핑 등 통해 감사 행사 진행
자동차, 소비자 및 기업 고객을 위해 최고의 연결 기술을 공급하고 있는 하만 인터내셔널(HARMAN International)의 세계적인 오디오 브랜드 JBL이 올해로 창립 75주년을 맞았다.
1946년 창립 이래 창립자 제임스 B. 랜싱(James B. Lansing)이 확립한 오디오의 우수성과 혁신에 대한 비전을 충실히 지켜 온 JBL은 괄목할만한 역사를 써내려 왔다. 수많은 상징적인 공연들과 공연장에 음향 시스템을 지원해왔으며, 최고의 사운드로 전문가들에게 인정받고 현장감 있는 음향으로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아온 JBL은 사람들이 어디에서나 즐길 수 있도록 음악을 삶의 일부로 가져다 놓았다.
JBL은 창립 75주년을 맞아 4월 5일(월)부터 디지털프라자 오프라인 매장 및 삼성닷컴, 오픈 마켓을 통해 고객 감사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4월 6일(화) 11번가, 4월 13일(화) 네이버 라이브 쇼핑 등 온라인을 통해서도 다양한 JBL 모델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JBL 펄스 4(PULSE 4) 및 JBL 플립 5(FLIP 5) 블루투스 스피커 등 JBL 인기 제품을 선착순 한정 특가로 판매한다. 또한, 행사 모델에 따라 추가 특별 할인 및 네이버페이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삼성닷컴(www.samsung.com/sec/store-model/jbl75th/)에서 JBL 퀴즈 및 인스타그램 등 SNS 공유 이벤트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00만 상당 CITATION 사운드바 패키지 등 푸짐한 경품 추첨 이벤트도 개최한다.
JBL이 창립 75주년 감사 행사를 진행한다.
JBL FLIP 5
JBL PULSE 4
#JBL75주년 #하만인터내셔널 #디지털프라자 #삼성닷컴 #FLIP5 #PULSE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