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ter & Dynamic, 완전 무선 이어폰 신제품 「MW08」 발표


[해외]Master & Dynamic, 완전 무선 이어폰 신제품 「MW08」 발표

 

칸지츠 전기는 자사가 취급하는 Master & Dynamic의 완전 무선 이어폰 신제품 「MW08」을 4월 22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가격은 43,500엔(세금 포함)이며, 4월 15일부터 예약도 진행하고 있다.

 

드라이버는 이전 모델인 「MW07 PLUS」보다 1mm 큰 11mm 구경의 커스텀 베릴륨 드라이버를 탑재했다. 저음부터 고음까지 충실하게 재현하고, 풍부하고 넓이감 있는 고품질 사운드를 더욱 파워 업했다는 것이 제조사의 설명.

 

또한, 음질을 손상하지 않고 잡음을 차단하는 하이브리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과 버튼 1개로 외부음을 들을 수 있는 앰비언트 리스닝 기능도 탑재했다. 독자 개발의 노이즈 차단 기능을 갖춘 마이크를 한쪽에 3개씩 총 6개 탑재해 잡음과 바람 소리를 줄여 깨끗한 통화를 실현하고 있다.

 

블루투스는 Ver.5.2, 코덱은 SBC/AAC/aptX에 대응. 연속 재생 시간은 이어폰 단독으로 최대 12시간, 케이스 충전을 포함하면 최대 42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다. 전용 애플리케이션 「M&D Connect」를 이용하면 노이즈 캔슬링과 앰비언트 리스닝의 레벨 조정, 펌웨어 업데이트 등이 가능하다.

 

이어폰 본체에는 고강도의 세라믹 소재를, 충전 케이스에는 스테인리스 소재를 채용했다. 이어폰 본체의 무게는 9g이며 IPX5의 방진방수 성능을 갖췄다. 블랙/브라운/화이트/블루 등 4종의 컬러가 준비되어 있으며, 제품에는 5종의 이어 피스와 파우치, 충전용 케이블, USB 어댑터가 동봉된다.


#마스터앤다이내믹 #Master&Dynamic #MW08 #TWS